저메추(저녁메뉴추천)
스트레스로 인해 불금에 약속 잡는 거 조차 지쳐 집에 돌아오신 분들께 드리는
금요일에 저메추(저녁 메뉴 추천)입니다.
나가서 사먹기, 요리하기도 귀찮으실 거 같아 배달음식으로 구성했습니다.
체인점이라 집 주변에 하나는 있을 법한, 자극적인 음식으로 세 가지+1 골라봤는데
끌리시는 메뉴가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 )
쿠팡이츠 vs 배달의민족
그동안 말도 많고 탈도 많지만 '배달의민족' 어플을 많이 이용했는데 요즘 '쿠팡이츠'가 좀 저렴하더라구요?
쿠팡이츠가 와우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순위가 오르자 배민도 이에 질세라 할인 쿠폰을 뿌리고 있는데
둘 다 비교해보시고 합리적인 소비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렇지만 이미 스트레스 풀리는 음식을 주문하는 게 합리적인 소비랄까요?^-^)
엽기동대문떡볶이 엽기닭볶음탕
이미 대표사진으로 스포 했습니다 :)
아직 안 드셔보신 분은 없겠죠? 자극적인 맛의 끝판왕!
야들야들한 닭고기, 포슬포슬 감자, 국물의 매운맛 가득 담아 입 안에서 공격하는 당면까지 완벽한 엽기닭볶음탕입니다.
기본 얇은 당면이 제공되는데 취향이나 그 날 기분에 따라 기본 당면은 빼달라고 요청하고 중국당면을 추가하기도 합니다.
하얀 쌀밥과 빨간 닭볶음탕은 무조건 사랑이죠~
지코바 순살 매운양념치킨
치밥의 대표주자.
쫀득한 떡, 부드러운 닭고기, 매콤 달달한 소스.
지점별로 매운맛의 차이가 좀 있다는 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매콤달달하게 치밥하기엔 이만한 게 없습니다.
맵찔이라 살짝 맵게 느껴진다면 치밥에 마요네즈 넣어주면 얼마나 맛있게요?
치밥 위해서는 무조건 순살로 시켜주세요!
육회바른연어(육바연) 육회물회
수도권에 많이 보이는 육바연.
고소한 육회가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육회물회는 얘기가 다릅니다.
진~한 새콤달콤함으로 위로해주는 육회물회는 다 먹고 몇시간 뒤면 또 생각날 정도로 진한 자극을 선사합니다.
+1
페리카나 매운양념치킨
*페리카나는 최근에 별도로 사진 찍은 게 없네요... 아쉽지만 우선 홈페이지 대표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ㅜ.ㅜ
아무래도 지코바와 육회바른연어(육바연)은 수도권에 매장이 몰려있는 거 같아 하나 더 준비했습니다.
원래 튀긴 치킨, 족발은 흔해서 안 넣으려고 했는데 페리카나 매운양념치킨은 예외로 해주세요~
*주의하셔야할 점은 절대 크리스피로 시키시면 안 됩니다! 오리지널로 시켜주세요!!
오리지널 얇은 튀김옷에 매운양념이 어울어져 은근 매콤합니다!
혼자 드시는 거라 물릴까 걱정된다면 반반 시키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인 추천이라 위에 추천 메뉴 중 끌리는 게 없으실 수도 있지만,
삼겹살, 소고기, 회, 매운탕, 참치, 초밥, 짬뽕, 짜장, 탕수육, 칠리새우, 크림새우, 제육쌈밥, 라면, 닭강정, 냉면, 쫄면, 돈까스, 파전, 떡볶이, 붓카케우동,,,
이 안에도 없나요?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