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도쿄여행] 아사쿠사 센소지 젠야(몬자야끼 맛집) | 1일차 일정 기록

by 니어랜드 2023. 6. 2.
반응형

도쿄여행 1일차 일정 목차

: 아사쿠사, 센소지, 스카이트리, 아사히맥주빌딩, 동구리공화국(지브리), 몬자야끼 맛집 젠야 등

여행일정 주제
나리타공항에서 아사쿠사역까지 웰컴 스이카(여행자 스이카) 공식 안내 웹사이트
  스이카 사용 가능한 '게이세이나리타 스카이 엑세스'
먹거리 많다는 나카미세도리를 거쳐 들어가는 센소지 센소지는 무료지만 동전을 준비하세요!
최근에 핫하다는 아사쿠사 요코초 신상 사진 스팟일까?
녹차 아이스크림 스즈키엔이 유명하던데...?
아사쿠사 몬자야끼 맛집 젠야 몬자야끼는 맛있는데 오꼬노미야끼는 별로인 집이라고?!
세계에서 두번째로 높다는 스카이트리 매일 바뀌는 스카이트리 라이팅 어떻게 확인하지?
  지브리 매장 동구리공화국 스카이타워랜드 소라마치점
눈도 입도 시~원한 아사히 맥주빌딩 '아사히 수퍼 드라이 캔'으로 대체 가능?
센소지는 밤에 더 예쁘니까! 센소지 야경 센소지 야간 소등시간?!

도쿄여행 2일차 - 츠키지 수산시장, 도쿄타워, 시바공원, 시부야 스카이, 우에노 토세이호텔 등

도쿄여행 3일차 - 가마쿠라 코코마에역(슬램덩크 명소), 요리도코로(에노덴 식당), 메이게츠인(수국), 나폴리탄&푸딩맛집 민카,

                           비오는 날이 도쿄역, 쿠시카츠 다나카 등

도쿄여행 4일차 - 도쿄 디즈니씨 엔트리퀘스트 성공! '빅 밴드 비트', '빌리브 씨 오브 드림스' 프리미어 엑세스 후기 등


1. 나리타공항에서 아사쿠사역까지

'게이세이나리타 스카이 엑세스'를 선택한 이유

나리타공항에서 아사쿠사역 가는 방법은 '게이세이나리타 스카이 엑세스'를 이용하기로 했다.

열차 시속이 더 빠른 '스카이 라이너'도 있지만, '게이세이나리타 스카이 엑세스'를 선택한 이유는
(1) 가려는 아사쿠사역까지의 소요시간은 비슷하면서 훨씬 저렴했고,
(2) 별도의 발매 필요 없이 스이카로 이용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둘 다 이름에 '스카이'가 들어가고 탑승하는 곳이 다르니 헷갈리지 않도록 조심하자.

 

 

웰컴 스이카(여행자 스이카)

나리타공항 웰컴스이카 여행자스이카
웰컴스이카 여행자스이카

역에 도착해 가장 먼저 한 일은 웰컴 스이카(여행자 스이카)를 구입한 것이다.

'여행자 필수 교통카드 웰컴 스이카(Welcome Suica)' 발급, 잔액조회, 충전방법 등 상세정보

2023.06.10 - [해외여행] - [도쿄여행] 보증금x 여행자용 스이카 +잔액조회 어플

 

[도쿄여행] 보증금x 여행자용 스이카 +잔액조회 어플

5월말 도쿄여행 당시엔 일반 스이카 발급이 가능해 애플페이 등록 후 간편하게 사용도 가능했지만, 일반 스이카를 애플페이에 등록할 경우 실물 스이카는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보증금 없이,

nearland.tistory.com

*보증금 X / 잔액 환불 불가 / 이용시작일로부터 28일간 사용 가능.

 

2. 호텔 짐 맡기기

아사쿠사역에 도착하자마자 짐을 맡기기 위해 숙소로 향했다.

여행객이 많기 때문에 체크인, 체크아웃 날 호텔에서 짐 맡아주는 건 거의 당연한 분위기라 편하게 요청해도 괜찮다.

호텔마다 한 켠에 캐리어가 상당히 많이 모여있었고, 체크인 전에 맡긴 캐리어를 미리 방까지 옮겨준 곳도 있었다.

 

3. 먹거리 많은 나카미세도리를 거쳐

아사쿠사 센소지 나카미세도리 먹거리아사쿠사 센소지 나카미세도리 먹거리아사쿠사 센소지 나카미세도리 먹거리
아사쿠사 센소지 나카미세도리 먹거리

나카미세도리엔 먹거리와 소품 상점이 넘치기 때문에 구경하며 걷는 재미가 있다.

가장 왼쪽 사진, 계획엔 없었는데 걷다가 궁금해서 사봤다. 생소한 맛. 맛있다!

일본은 떡에 김을 싸먹는다는 걸 들은 적이 있는데 짭짤하면서 쫀득한 게 '이런 게 일본의 국민 먹거리려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나카미세도리 먹거리를 상당히 기대해서일까? 나머지 모찌와 당고는 식감은 좋지만 맛은 아쉬웠다.

+ 상점에서 마음에 드는 소품을 발견하면 그냥 구매하시길! 
'다른 곳에도 비슷한 게 있겠지'라며 지나쳤지만......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4. 들어가는 센소지

아사쿠사 센소지
아사쿠사 센소지

'부처님 오신날이라 사람이 좀 많을까?'하고 생각했지만, 찾아보니 나라별로 석가탄신일이 다르다고 한다.

아사쿠사 센소지
아사쿠사 센소지

센소지 점괘보는 법은 간단하다.

(1) 100엔 동전을 넣고
(2) 통을 흔들어 막대기를 뽑고
(3) 막대기에 적힌 숫자와 동일한 숫자가 적힌 함에서 점괘를 꺼낸다.

점괘 번역을 돌리니 엉터리지만 몇몇 단어만 봐도 안 좋은 거 같아 그냥 묶어버렸다.
묶어버리면 그만이지!

(대부분의 후기에서 점괘가 안 좋게 나와 묶었다던데... 이 정도면 묶으려고 뽑는 거 아니냐며...)

 

아픈 곳이 좋아진다는 본당 앞, 향로의 연기를 온몸으로 쐬고 본당으로 들어섰다. 

아사쿠사 센소지아사쿠사 센소지
아사쿠사 센소지

동전을 준비하라는 이유

(왼쪽 사진) 계단을 오르면 있는 (1차)돈통에 동전을 넣고 안으로 들어가고,
(오른쪽 사진) 줄을 기다렸다가 불상 앞에서 (2차)돈통에 동전을 넣고 기도를 드린다.

딱히 금액은 정해져있지 않은 거 같고, 돈통 소리가 잘 들리게 동전을 넣는 요령이 있는 거 같았다.
누가 동전 넣으라고 지켜보거나 강요하진 않지만, 곁눈질로 배운 전통. 나도 지켜줘야지!

+ 돈통에 동전을 넣을 때 이상하게 설레는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아사쿠사 센소지아사쿠사 센소지
아사쿠사 센소지

석양이 지는 센소지는 정말 아름다웠다.

사진으로 표현할 수는 없지만 신사 지붕과 꼭대기에 금색 장식이 화려하게 빛나 눈이 부실 정도였다.

시간이 조금씩 딜레이되지 않았다면 절대 못 봤을 풍경.

 

5. 최근에 핫하다는 아사쿠사 요코초

아사쿠사 요코초아사쿠사 요코초아사쿠사 요코초
아사쿠사 요코초

최근에 생겨 깔끔하고 특유의 일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며 추천하는 영상들을 보고 방문했는데...^^

'동선상 거리가 떨어져 있는데도 왜 굳이 찾아왔을까...' 굉장히 후회한 곳.

옆에 있는 돈키호테에 갈 예정이라면 그 김에 들러 매장을 이용해보겠으나,

영상만 믿고 신상 푸드코트 안에서 일본 분위기를 찾는 건 다소 어리석은 짓이었다. 굳이 찾아가진 말자!

'사진이 예쁘게 나오려나...?' 싶지만 보다시피 음식점이 사방에 있기에 사진 찍기엔 적합하지 않다고 느꼈다.

 

6. 녹차 아이스크림

아사쿠사 요코초의 실망감을 뒤로 하고 돌아섰을 땐 스즈키엔의 영업시간이 얼마 안 남아 갈 수 없었다.

아사쿠사를 걷다보니 녹차 관련 메뉴를 파는 곳이 굉장히 많았다.

그 중 하나였는데 규모가 커서 '유명한 곳일까?' 싶은데 구글 지도를 봐도 못 찾겠다.(혹시 아시는 분이 계시면 이름 알려주세요...)

저 매장에서 가장 높았던 30%(?)로 했는데 녹차 아이스크림은 당연히 맛있다.

과자와 콘이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기 딱 좋았고, 두께가 얇은 콘이라 녹차맛을 전혀 해치지 않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그치만 다음엔! 더 진~한 녹차 아이스크림을 도전할테다!!

 

반응형

 

7. 아사쿠사 몬자야끼 맛집 젠야

명란 떡 몬자야키 치즈 추가

도쿄맛집 아사쿠사 몬자야끼 젠야도쿄 맛집 아사쿠사 몬자야끼 젠야
도쿄 아사쿠사 몬자야끼 맛집 젠야

몬자야끼는 도쿄 여행에서 잊지 못할 음식 중 하나다.

아사쿠사 몬자야끼 맛집 젠야는 직원분의 응대도 상당히 친절했고, 맛도 훌륭했다.

직원분의 추천대로 가장 많이 시키는 명란 떡 몬자야끼에 치즈 추가해 주문했다.

처음 마주하는 몬자야끼를 보며 '이게 대체 무슨 맛이 날까?' 생각했는데 그냥 맛있다. 맛 없기 힘든 조합.

짭짤한 명란의 감칠맛, 쭈욱 늘어나는 찹쌀떡, 달콤한 양배추에 부드러운 소스와 치즈가 풍미를 더한다.

눌어붙으면 눌어붙는대로 맛있는 몬자야끼.

 

해물 오코노미야키

도쿄맛집 아사쿠사 오꼬노미야끼 젠야
도쿄 아사쿠사 오꼬노미야끼 맛집 젠야

아사쿠사 젠야 오꼬노미야끼는 맛이 없다는 리뷰를 봤는데 내가 먹은 해물 오꼬노미야끼는 해산물이 그냥 미쳤다.

오징어 제법 먹어본 나도 맛보지 못한 오징어의 식감이었고, 가리비의 통통함도 너무 좋았다.

주위를 둘러보니 현지인들이 왜 해산물을 자꾸 추가하는지 알거 같았다.

오꼬노미야끼 시키시면 무조건 해물 오꼬노미야끼로!!

유일하게 아쉬운 점은 영어 메뉴판이 없다는 점이었는데... 다음에 가면 해산물 듬뿍 추가하고 말겠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구글맵 링크 들어가겨서 저장해놓으시면 여행에 편할듯하다.

구글 평점도 4.7로 높은 편이고, 영업시간도 오후 11시까지라 주저없이 선택한 곳인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다. 매우 추천.

 

젠야 구글 링크 및 몬자야끼 만드는 영상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포스팅 참고 부탁드립니다.

2023.07.01 - [해외여행] - [도쿄] 구글평점4.7 몬자야끼 맛집 아사쿠사 젠야(Zen’ya) 영상첨부

 

[도쿄] 구글평점4.7 몬자야끼 맛집 아사쿠사 젠야(Zen’ya) 영상첨부

도쿄 여행 기록에서 소개했던 잊지 못할 아사쿠사 몬자야끼 맛집 젠야(Zen’ya). 다른 장소와 묶어 소개해서 동영상은 올리지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몬자야끼 만드는 영상과 함께 자세히 올려봅

nearland.tistory.com

 


1일차 일정 스카이트리부터 포스팅 이어집니다.

2023.06.03 - [해외여행] - [도쿄여행] 스카이트리 아사히맥주빌딩 센소지야경 |1일차 일정 기록(2)

 

[도쿄여행] 스카이트리 아사히맥주빌딩 센소지야경 |1일차 일정 기록(2)

도쿄여행 1일차 일정 목차- 아사쿠사, 센소지, 스카이트리, 아사히맥주빌딩, 동구리공화국(지브리), 몬자야끼맛집 젠야 등 여행일정 주제 나리타공항에서 아사쿠사역까지 웰컴 스이카(여행자 스

nearland.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